교회소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사랑하는 북서울꿈의교회 성도 여러분!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성도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 그리고 사역위에 성삼위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시길 축원합니다!

 

2019년 우리 교회는 ‘하나님 중심의 삶!’이라는 비전을 가슴에 품고 나아가고자 합니다. ‘역대상 28장 11절’ 이하에서 다윗은 성령의 염감으로 받은 성전 설계도를 솔로몬에게 전해 줍니다. 이는 하나님이 임재하실 성전은 인위적 설계도가 아닌 하나님 뜻을 따른 설계도로 세워져야 함을 교훈합니다. 다윗은 철저히 하나님 중심으로 살았고, 아들 솔로몬에게 그러한 삶을 전수했습니다.

 

‘하나님 중심의 삶!’은 부모가 자녀에게 남겨 줄 가장 큰 유산입니다. 성도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는 확신을 자녀에게 계속해서 심어 주어 세상에서 담대히 승리하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또한 충성된 이들과 동역하는 복을 누리도록 하나님 말씀의 권위 아래 온전히 순종하는 사람으로 양육해야 합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우리가 자녀에게 부탁하고 싶은 믿음의 과업은 무엇인가요? 또한 우리가 남겨 줄 수 있는 믿음의 유산은 무엇인가요? 우리가 자녀나 다음 세대에게 자주 하는 말은 무엇인가요? 자녀에게 믿음의 부모로서 해 줄 수 있는 최고의 격려는 무엇일까요?

성도가 자녀에게 남겨 줄 가장 귀하 유산은 하나님과의 바른 관계입니다. 부모 세대가 철저히 하나님 중심으로 삶으로, 우리의 자녀와 다음 세대도 하나님 중심의 삶을 살아가는 복된 한 해가 될 수 있기를 축원합니다!

 

2019년 1월 1일